키드키즈를 시작페이지로

Issue & News

뉴스

하남시육아종합지원센터, 개소 1주년 기념식

2019.08.07

하남시 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강성례)가 개소 1주년을 축하하는 기념식을 개최했다. 


8월 6일 진행된 행사에는 하남시 부모 및 어린이집 원장, 지역사회 기관장 등 150여 명을 비롯해 김상호 하남시장과 국회의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특별히 이번 기념식에는 하남시 육아종합지원센터를 위탁운영하고 있는 EK(주)의 EK보육경영연구소 이희주 대표와 윤영란 소장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상호 하남시장은 "하남시가 '아이 키우기 가장 좋은 도시일까?'에 대해 생각해보았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육아종합센터 개소와 더불어 상당 부분 발전하고 있다고 믿는다. 앞으로도 육아종합지원센터 및 부모님들과 활발한 소통을 통해 행복한 육아 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념식은 이벤트 상품전달식 및 강성례 센터장의 센터실적보고, 이용수기영상관람, 내빈기념촬영 및 케익컷팅식으로 진행됐다. 





김상호 하남시장



한편, 하남시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유아교육전문기업 EK(주)의 EK보육경영연구소에서 위탁 운영한다. 보육교직원 교육, 대체교사 지원사업, 컨설팅 등을 통해 어린이집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부모교육 및 상담, 부모자녀 프로그램, 시간제 보육 등을 통해 가정양육도 지원한다. 영유아를 위한 장난감 도서관 및 놀이체험실, 보육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하남시 보육 발전에 앞장 서고 있다. 




(앞줄 왼쪽부터) 김상호 하남시장, 윤영란 EK보육경영연구소 소장, 강성례 하남시육아종합지원센터 센터장, 이희주 EK(주) 대표 및 하남시육아종합지원센터 직원들




에디터 | 월간유아 장지혜 

0

최신글

육아정책연구소, ‘미래세대..

대전광역시가정어린이집연합..

화성시, 화성시어린이집연합..

[요리활동] 파프리카 기차

[놀잇감 만들기] 죽방울

[놀잇감 만들기] 갓

[프로젝트 수업 자료] 한글

[칼럼] 해외 보육기관 탐방..

[원탐방] 서대문 구립 숲속..

[교사지원프로그램] 시립 태..

경가연, 영아보육 정책의 공..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 육아..

댓글0
댓글달기
0/500
답글달기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