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키즈를 시작페이지로

Issue & News

뉴스

화성시어린이집 보육주간 행사 성공리에 마쳐

2019.10.02

화성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현은주)923일부터 27일까지 화성시 일대에서 화성시어린이집 보육주간’ 행사를 개최했다.


보육주간 행사는 23일 화성시청에서 서철모 화성시장과 각계 내빈들이 자리한 가운데 컷팅식으로 막이 올랐다. 화성시어린이집연합회 소속 865개 원이 행복한 생활 사진전영유아 동요대회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며 단결을 도모했다.



25일 오전에는부모가 더 신나는 인성교육기술」을 주제로 이호선 교수(숭실사이버대학교 기독교상담복지학과)가 화성시어린이집을 이용하는 400여 명의 부모들의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강의자로 나선 이 교수는 TV에서 보아온 익숙한 친근함으로 때로는 감동적이고 때로는 직관적인 메시지로 부모들과 소통하며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오후에는 화성시어린이집 우수 보육프로그램 발표와 보육교직원대상 스마트폰 중독 예방교육이 진행되어 교사 역량 강화에 큰 역할을 했다.


 

27일은 그동안 진행된 영유아동요대회, 사진전, 우수프로그램 등에 대한 시상식이 수원대학교 벨칸토홀에서 열렸다. 열악한 근무 여건 속에서도 꿋꿋하게 자리를 지키며 아이들을 돌봐온 보육교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식후 행사로는 육중완 밴드의 힐링콘서트가 이어져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리고 온전히 즐기는 힐링데이로 마무리했다.  



에디터|EK(주)_월간유아 박희정

0

최신글

프리미엄 어린이집 빅스맘, ..

EK㈜, ‘2019 일본 이러닝 ..

크리스마스 행사 준비

한가연, 선진보육정착을 위..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2019..

보육지원체계 개편 홍보 표..

어린이집 「연장보육교사 구..

겨울철 식중독 ‘주범’ 노..

남양주시어린이집연합회, 원..

빅스맘, 제44회 서울국제유..

남양주시, 가정어린이집 운..

한어총 민간분과위, 2019 보..

댓글0
댓글달기
0/500
답글달기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