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키즈를 시작페이지로

부어련, 제6회 영유아 보육박람회 및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2019.10.10

부산광역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정길대 이하 부어련)108일 시민공원 다솜마당 일원에서 영유아와 학부모, 보육교직원 등 3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6회 영유아 보육박람회 및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했다.




부어련은 행사에 앞서 EK()키드키즈를 비롯한 3개 업체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체험부스는 보육, 안전 관련 유관기관 및 후원업체에서 20여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EK()키드키즈는 환경을 생각한 에코백 색칠하기로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박람회에는 저출산극복사회연대회의, 부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급식관리지원센터, 부산진경찰서, 부산진보건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 총 16개 기관 등이 참여하여, 올바른 손 씻기 올바른 칫솔질 및 구강위생용품 사용법 교통안전 체험교육 미아방지 팔찌 배부 등 다양한 행사와 애벌레피리 만들기 나무액자 만들기 등 체험놀이 활동도 함께 진행되었다.

 

그림그리기 대회는 산책이라는 주제로 2,000여명이 솜씨를 겨루었으며. 입상자는 추후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올해 6회째인 영유아 보육박람회 및 그림그리기 대회는 지역사회의 우수한 보육서비스를 홍보하고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참석한 부모들에게 자녀출산과 건전한 양육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높여 줄 것이라고 기대한다.



에디터 | 월간유아 김종욱

0

최신글

어린이집 「연장보육교사 구..

겨울철 식중독 ‘주범’ 노..

남양주시어린이집연합회, 원..

빅스맘, 제44회 서울국제유..

남양주시, 가정어린이집 운..

한어총 민간분과위, 2019 보..

전국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

제5회 독도수호 걷기대회 성..

어린이집 아동학대 예방을 ..

어린이집안전공제회, 창립 1..

보육교사 권리 보호, 조례 ..

보육정책의 핵심은 ‘유보격..

댓글0
댓글달기
0/500
답글달기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