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키즈를 시작페이지로

부어련, 제6회 영유아 보육박람회 및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2019.10.10

부산광역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정길대 이하 부어련)108일 시민공원 다솜마당 일원에서 영유아와 학부모, 보육교직원 등 3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6회 영유아 보육박람회 및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했다.




부어련은 행사에 앞서 EK()키드키즈를 비롯한 3개 업체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체험부스는 보육, 안전 관련 유관기관 및 후원업체에서 20여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EK()키드키즈는 환경을 생각한 에코백 색칠하기로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박람회에는 저출산극복사회연대회의, 부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급식관리지원센터, 부산진경찰서, 부산진보건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 총 16개 기관 등이 참여하여, 올바른 손 씻기 올바른 칫솔질 및 구강위생용품 사용법 교통안전 체험교육 미아방지 팔찌 배부 등 다양한 행사와 애벌레피리 만들기 나무액자 만들기 등 체험놀이 활동도 함께 진행되었다.

 

그림그리기 대회는 산책이라는 주제로 2,000여명이 솜씨를 겨루었으며. 입상자는 추후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올해 6회째인 영유아 보육박람회 및 그림그리기 대회는 지역사회의 우수한 보육서비스를 홍보하고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참석한 부모들에게 자녀출산과 건전한 양육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높여 줄 것이라고 기대한다.



에디터 | 월간유아 김종욱

0

최신글

EK보육경영연구소, ㈜옴니허..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 지역..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 슬..

전남어린이집연합회 제 13대..

유치원, 1년 두 번 이상 안..

(사)충청북도어린이집연합회..

2020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

[We are family] 유미진 원..

오늘부터 어린이집 휴원 해..

[스페셜 인터뷰] 백군기 용..

[스페셜 인터뷰] 한어총 이..

[부모상담] 좋아하는 반찬만..

댓글0
댓글달기
0/500
답글달기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