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키즈를 시작페이지로

Issue & News

뉴스

2019 김포시 보육교직원 체력증진 화합의 장 펼쳐

2019.11.25

김포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엄희원)와 김포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신경주)가 주최·주관한 ‘2019년 김포시 보육교직원 체력증진 화합의 장1122일 김포시 생활체육관에서 열렸다.



 

이 날 체력증진 화합의 장에는 1,000여 명의 보육교직원이 준비된 레크레이션과 프로그램에 참여해 뛰고, 뒹굴고, 소리 지르며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맘껏 발산했다.

 

엄희원 회장은 개회사에서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보육교직원 여러분의 아이들을 향한 따듯한 마음과 열정이 김포시 보육의 미래를 책임지는 우리의 자부심이다. 오늘만은 여러분을 위한 힐링 시간이다. 주인공은 그 누구도 아닌 여러분이다고 격려했다.


 

이어진 공식행사에서는 정하영 김포시장, 신명순 김포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김포시의회의원들과 김경숙 회장(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이 진행됐다.

 

표창으로는 김포시장상(10), 김포시의장상(8), 홍철호 국회의원상(10), 김두관국회의원상(10), 경기도의장상(4)과 경기도 심민자 의원, 채신덕 의원, 이기형 의원, 김철환 의원상으로 24명이 수상했다. 또한 김포교육지원청상(5), 김포대 총장상(5),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장상(8), 김포시어린이집연합회장상(48)이 수여됐다.


 

이 날 행사에는 원장들이 재능기부를 통해 마련한 천연비누를 김포복지재단에 기부했다. 기증품은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쓴다.

 

또한 매년 김포시어린이집연합회에서는 원에서 알뜰 바자회 또는 사랑의 나눔 교육 후 저금통을 모아서 어린이집을 다니는 취약계층 아이들을 선정하여 장학금을 전달했는데 올해는 건강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선정으로 다문화 가정에 장학금을 전달했다.


 

아울러 행사장 로비에는 김포시육아종합지원센터 공모한 행복한 우리 아이 사진전도 함께 전시됐다.



에디터 | 월간유아 박희정

 

0

최신글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 저출..

영유아의 건강한 미래, 우리..

한국보육진흥원, 보육지원체..

한어총, 서울시가정어린이집..

2019 경기보육인대회 성황리..

아름다운 보육인! 2019 인천..

경기도교육청, 유치원 공공..

EK(주),‘2019 국가경쟁력대..

[놀잇감 만들기] 크리스마..

[놀잇감 만들기] 눈사람 만..

경북도립대학교, 2019 개정..

12월 실외놀이

댓글0
댓글달기
0/500
답글달기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