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키즈를 시작페이지로

경국련, 2019 한마음대회 가져

2019.12.11

경기도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희란, 이하 경국련)1210,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그랜드볼룸에서 원장 및 관계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내빈으로는 최도자 의원(바른미래당), 이남주 회장(전국국공립연합회). 김옥향 회장(한어총 경기도), 정인자 회장(서울시 국공립), 김효정 센터장(고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이종신 교수(경희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부), EK()키드키즈&월간유아 성기홍 이사 등이 참석했다.




오찬을 마치고 김복순 부회장(경국련)의 개회선언으로 힘차게 시작된 한마음대회는 반짝이콘셉트로 차린 500여 명의 경국련 원장들이 한 해를 마무리하고 따듯한 정을 나누는 자리가 되었다.


 

이희란 회장은 대회사에서 이 세상 누구보다 오늘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이 가장 아름답다한 해 동안 경국련을 위해 애써주신 마음을 오래도록 기억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보육교직원의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된 시상식에는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장상, 한국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장상,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장상, 경기도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장상 등과 정년을 맞은 3명의 국공립 원장에게 감사패가 수여되었다. 아울러 이 날 콘셉트 반짝이베스트 드레서를 가리는 반짝이 드레스상도 주어졌다.

 

이 날 경국련의 한마음대회는 한 해의 노고를 잊고 힐링하며 추억을 쌓는 소중한 자리가 되었다



에디터 | 월간유아 박희정

0

최신글

[칼럼] 놀이중심 교육과정, ..

[화제의 인터뷰] 한대희 군..

오산시가정어린이집연합회, ..

[놀잇감 만들기] 운동화 끈 ..

[놀잇감 만들기] 풍선 배드..

[요리활동] 선생님 얼굴 주..

[프로젝트] 성장

[원탐방] 평택 라움어린이집

[기획] 놀이의 발견

[칼럼] ‘원장다움’을 유지..

화성시가정어린이집연합회, ..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 신년..

댓글0
댓글달기
0/500
답글달기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