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키즈를 시작페이지로

2020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제 11·12대 회장 이·취임식 및 연찬회

2020.06.01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회장 최효숙 이하 경어련)가 제 11,12대 회장 이·취임식 및 연찬회가 528일 경기종합노동복지회관에서 방역 당국의 생활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개최되었다.

 

경어련은 지난 6년여 간 이원화되어 활동하다가 경기도 보육인들의 오랜 염원을 모아 지난 423일 통합총회를 개최하여 최효숙 신임회장과 임원진을 선출하고 하나로 통합되었다.


 

행사는 경기보육의 중심에서 헌신적인 노력으로 통합을 이끌어낸 김경숙, 김옥향 회장의 이임사와 함께 공로패가 수여되었다. 이어 신임 최효숙 회장에게 연합회기를 전달했다.


 

최효숙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28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경어련은 지난 6년간 이원화된 기간이 있었지만 한 뿌리임을 알기에 통합의 결실을 이루었다.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깊게 고민하고 넓게 소통하며 보육인의 꿈이 현실로, 아이들의 미래가 환희로, 희망보육으로 이끌어 나가겠다.” 고 밝히며 경기도와 경기도의회 유관기관에도 적극적인 관심과 협력을 당부했다.


 

최효숙 회장과 함께 제12대 신임 임원진으로는 유혜영 추천부회장, 송경자 가정분과위원장, 이정우 민간분과위원장, 김복순 국공립분과위원장, 유미영 법인분과위원장, 홍동희 법인단체분과위원장, 윤미라 직장분과위원장이다.


 

·취임식 이후 어려운 여건에서도 보육발전을 위해 현장에서 적극 노력해 온 보육유공자로 선정된 보육교사에 대한 경기도지사 표창(30),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30)이 진행되었다.  



에디터 | 월간유아 김종욱

0

최신글

2019 행복키움 프로젝트 시..

육아정책연구소, 코로나19 ..

육아정책연구소, 영유아 심..

성남시육아종합지원센터, 실..

[스페셜 인터뷰] 김상호 하..

[스페셜 인터뷰] 육아정책연..

[평가지표 FAQ] 운영체계 3

[평가제] 2영역 면담준비

빅스맘, ‘유교전’에서 만..

[부모상담] 양치질을 싫어하..

[슬기로운 교사생활] 교사 ..

[다문화] 수를 세어 보아요

댓글0
댓글달기
0/500
답글달기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