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키즈를 시작페이지로

키드키즈-뉴질랜드교육문화원, '키드키즈 잉글리쉬' 개발

2020.09.11


교육전문기업 EK(주) 키드키즈(회장 이희주)가 뉴질랜드센터(주) 교육문화원(회장 박태양, 대표 정소영, 이하 NZC)과 9월 10일 본사 트레이닝센터에서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 제휴 협약'을 맺었다. 

NZC는 뉴질랜드의 교육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유아 수준별 맞춤 교육, 창의력 및 발표력과 자신감 등을 키워주는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EK(주) 키드키즈와 NZC는 이번 프로그램 제휴 협약을 통해 미래 세대의 주역인 아이들에게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시키고, 아이들이 차세대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 '키드키즈 잉글리쉬'를 공동 개발하게 된다. 

EK(주) 키드키즈 이희주 회장은 "우리는 모든 나라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글로벌 시대에 살아가고 있다. 이번 협약은 글로벌시대 맞춤 인재양성에 필요한 우수 교육프로그램과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키드키즈는 교육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 대한민국 모든 아이들을 세계 무대를 이끌 주역으로 양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키드키즈 잉글리쉬'는 키드키즈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콘텐츠로 배포될 예정이며, 순차적으로 중국 및 베트남 등에도 확대 보급될 예정이다. 









에디터 | 월간유아 장지혜

1

최신글

(사)한국몬테소리협회, 2020..

전남어린이집연합회와 전남..

군포시, 어린이집에 한시적 ..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 경기..

[주제놀이] 추석, 우리가 준..

한국어린이교육문화비평학회..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 성 ..

충청북도어린이집연합회, 수..

육아정책연구소, 심리방역 ..

키드키즈-뉴질랜드교육문화..

세계 여행을 떠나요, 하이헬..

[인사노무] 유치원3법 발효 ..

댓글0
댓글달기
0/500
답글달기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