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키즈를 시작페이지로

육아정책연구소, 심리방역 영상제작 착수

2020.09.14

육아정책연구소(소장 백선희 이하 연구소)911, 박찬민 아나운서(SBS)와 그의 딸 민하, 아들 민유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들은 앞으로 1년간 홍보대사로서 연구소 홍보와 연구 성과의 확산을 위해 함께 활동할 예정이다.



백선희 소장은 박찬민 아나운서와 민하, 민유가 함께 홍보대사로 참여해 주어 감사하다덕분에 연구소의 육아정책 연구 성과들을 국민들에게 친숙하게 알릴 수 있게 되었다. 홍보대사와 함께 하는 활동들로 대한민국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 그리고 육아하는 부모들을 응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박찬민 아나운서는 “4자녀의 아버지로서 아이들과 함께 국책연구기관인 육아정책연구소의 홍보대사가 되어 기쁘다. 특히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심리적으로 불안해 할 아이들을 다독여 줄 수 있는 영상제작에도 참여하게 되어 의미가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날 박 아나운서와 민하, 민유는 연구소와 함께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영유아 심리방역영상 제작에 나섰다.


영상은 연구소에서 지난 6월 제작한감염병 재난 극복을 위한 영유아 심리방역 매뉴얼(조숙인 외, 2020)내용의 일부를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영유아 가정과 기관에서의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에서 영유아들의 심리적 안정을 위해 영유아와 함께 할 수 있는 활동을 소개하는 이번 동영상은 추후 육아정책연구소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에디터 | 월간유아 김인숙

0

최신글

(사)한국몬테소리협회, 2020..

전남어린이집연합회와 전남..

군포시, 어린이집에 한시적 ..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 경기..

[주제놀이] 추석, 우리가 준..

한국어린이교육문화비평학회..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 성 ..

충청북도어린이집연합회, 수..

육아정책연구소, 심리방역 ..

키드키즈-뉴질랜드교육문화..

세계 여행을 떠나요, 하이헬..

[인사노무] 유치원3법 발효 ..

댓글0
댓글달기
0/500
답글달기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