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키즈를 시작페이지로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이중규 회장,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후원금 500만원 기탁

2020.10.06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회장 이중규 이하 한어총)는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이사장 황재우)에 이중규 회장 개인 사비로 후원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105, 전남 광양시청 접견실에서 진행된 후원금 기탁식에는 정현복 광양시장,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황재우 이사장과 강용재 상임이사,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이중규 회장, 전남어린이집연합회 노준복 회장, 광양시어린이집연합회 박을미 회장, 한어총 조성열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정현복 광양시장은 이중규 회장의 한어총 회장 당선을 지역을 대표하여 다시 한 번 축하하며, 진정성 있는 지속적 후원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황재우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인데도 불구하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소중한 후원금인 만큼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중규 회장은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20177월 전국 지자체 중 최초로 설립돼 20여개의 다양한 보육 사업을 수행,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저출산으로 인해 발생하는 보육 사각지역에도 보육재단에서 지원을 추진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아이 양육하기 좋은 행복도시 광양을 실현하기 위해 설립한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출범 후 현재까지 세 차례 후원금을 기탁했다



에디터 | 월간유아 김종욱

0

최신글

어린이집안전공제회, 한어총..

한국보육지원학회·(재)경기..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 놀이..

한어총 가정분과 이·취임식

[평가지표 FAQ] 4. 교직원

[주제놀이] ‘농업인의 날’..

[우리말 바로쓰기] ~해주십..

나를 성장시키는 다섯 가지 ..

[인사노무] 유치원 보수규정..

[We are family] 민행난 원..

[특집] 함께 사는 지구 아름..

2020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

댓글0
댓글달기
0/500
답글달기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