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키즈를 시작페이지로

빅스맘, 스마트워크북 ‘빅스플레이’ 출시

2020.11.12




세상에 없던 프리미엄 어린이집 빅스맘을 운영하는 ()코날(회장 이희주)이 온택트 시대 맞춤 스마트 워크북 빅스플레이를 출시한다.

 

빅스플레이는 기존 평면적인 학습지에서 벗어나 스마트 기기를 기반으로 뉴미디어 교육콘텐츠가 탑재된 유아용 스마트 워크북이다. 고도화된 미래사회를 살아갈 유아들에게 올바른 스마트 기기 활용법을 알려주고, 미래 시민으로서 갖추어야할 자질과 덕목을 배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특히 주말에 있었던 이야기콘텐츠에서는 가정과 유아교육기관 연계프로그램으로 유아의 정서를 살피도록 했다.

 

빅스맘 관계자는 최근 유튜버나 강연자처럼 자신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정리하고 당당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자존감 높은 사람을 길러내는 것이 빅스맘의 교육 미션이다라며, “이를 위해 스피치 프로그램’, ‘인성교육을 중심으로 개발했다고 말했다.

 

한편, 영아 워크북도 개편된다. 몬테소리 교육이념을 담아 활동을 구성하고, 완성된 놀잇감이 아니라 다양한 놀이 재료들로 구성된 구체물을 제공한다. 영아 워크북의 콘셉트는 놀이철학이다.

 

빅스플레이와 놀이철학은 내년 2021년 신학기부터 전국 빅스맘 어린이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리 동네 빅스맘 어린이집을 찾고 싶다면 포털사이트에 빅스맘을 검색하면 된다.






에디터 | 월간유아 장지혜

0

최신글

[그림책놀이] 성냥팔이 소녀

[다문화] 이탈리아 카니발 ..

[다문화] 해피 웨딩 데이

[우리말 바로쓰기] 앳되다, ..

[원탐방] 용인 포곡빅스맘어..

[테마데이] Snow Garden

[We are family] 정경선 원..

대수롭지 않게 여겨야 할 말..

[놀잇감 만들기] 양말 애벌..

[주제놀이] 생활도구

EK그룹, 과기부 지원 통해 ..

[칼럼] 코로나19와 함께 한 ..

댓글0
댓글달기
0/500
답글달기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