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키즈를 시작페이지로

어린이집 프랜차이즈 빅스맘, 창업 문의 이어져

2021.02.04

코날(회장 이희주) 세상에 없던 프리미엄 어린이집 빅스맘에 대한 창업 문의가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최근 현장은 영유아 인구 감소, 코로나19, 가정양육 등의 이유로 정상적인 운영이 어려운 어린이집이 늘어나며, 일부 기관은 경영난을 겪고 있다. 이에 빅스맘만의 특별한 케어 시스템으로 타 기관과의 차별화로 그 해답을 찾고 있다는 것이 현장의 설명이다.

 

빅스맘 운영본부는 어려운 시기 다른 원과 확실히 차별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마케팅이 필요하며 그에 가장 적합한 방식이 바로 브랜드 어린이집이라고 덧붙였다.

 

빅스맘은 지난 3월부터 코로나 대응 교육 방안으로 가정연계자료 등의 다양한 비대면 교육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또 홍보, 회계, 교육 등 원 운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본사에서 직접 컨설팅하며, 자체 개발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2021년에는 스마트 워크북 빅스플레이를 선보인다. 삼성 테블릿 디바이스에서 한글, 말하기를 기초로 한 스피치프로그램, 인성교육, 문화예술 교육이 이뤄진다.


스피치프로그램은 유튜버나 강연자처럼 자신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정리하고 당당하게 표현하는 자존감 높은 사람으로 길러내기 위한 목적 하에 개발되었다.

 


이외에도 미술교육기관, 영어전문기관에서 볼 수 있는 스페셜 행사 활동과 기관 맞춤 평가제 조력, 교사교육 등이 연중 제공된다.

 

우리 동네 빅스맘 어린이집을 찾고 싶다면 포털사이트에 빅스맘을 검색하면 된다






에디터 | 월간유아 장지혜

1

최신글

평택시 어린이집연합회, 희..

한유총 대법 최종 승소 “법..

전국 유치원 2주간 개학 시..

[슬기로운 놀이생활] 교실에..

[부모상담솔루션] 책임을 전..

[특집] 이 세상 모든 아이들..

[굿아이디어] 봄이 왔나 봄

[상호작용] 아이와 공감하는..

[놀잇감 만들기] 오색 빛을 ..

2025년부터 0~1세 영아수당 ..

[놀이사례] 영아 그리고 놀..

[영아놀이] 버섯과 친해져요

댓글0
댓글달기
0/500
답글달기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