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키즈를 시작페이지로

성남시, 제100회 어린이날 큰 잔치 연다

2022.05.04

성남시는 어린이날인 55일 성남 시청과 야탑동 탄천 물놀이장, 태평동 탄천 물놀이장 등 3곳에서 <100회 어린이날 큰 잔치>를 연다. 


 

오늘을 날아 미래로를 주제로 한 이날 행사는 완화된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에 맞춰 대면과 비대면 방식을 병행한다.

 

성남시는 5월 5일, 오전 1030분부터 1시간 동안 시청 1층 온누리에서 400명이 온·오프라인(현장 100, 300)으로 참여한 가운데 ‘LED 댄스체험 형 마술 쇼공연을 펼친다.

 

LED 댄스는 공연 팀이 특수 제작된 발광 다이오드 의상을 입고 암흑 속에서 춤을 추는 이색 쇼로 꾸며진다마술 쇼는 비둘기, 지팡이 마술 등을 선보이고, 사전에 나눠준 마술 재료 세트로 손수건 마술, 카드 마술을 체험해 보는 시간을 마련한다공연은 성남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유튜브로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탄천 물놀이장 2곳은 어린이날 행사로 체험 마당과 놀이 마당으로 꾸며진다사전 예약 절차 없이 당일 현장에 오면 원형 부채, 손으로 누르면 튀어 오르는 인형, 바람 개비, 소망 연 만들기, 동물 썬 캡 꾸미기 체험도 할 수 있다. 아울러 비눗방울 놀이, 보물찾기, 연날리기 등 놀 거리도 다양하다.

 

시 관계자는 아동들이 어린이날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행사 장소를 분산하고, 다양한 놀 거리, 체험 거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에디터|월간유아 박희정

 

1

최신글

용인시사립유치원연합회, 20..

국회 어린이안전포럼, 어린..

제2회 키드키즈 환경사랑 공..

교육전문기업 EK그룹, 2022..

EK그룹, 직원 복지를 위한 ..

유보통합정책포럼, “한국형..

[칠교 드로잉 자석 퍼즐] 다..

[우리동네] 싸요 싸~ 재미있..

[우리동네] 내가 제일 좋아..

[우리동네] 무엇이든 될 수 ..

[기획] 교사의 행복이 영유..

[아무튼, 출근] 장애전문 김..

댓글0
댓글달기
0/500
답글달기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