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키즈를 시작페이지로

Issue & News

뉴스

EK(주), 한어총과 MOU 체결

EK(주),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와 MOU 체결

 

 

유아교육전문기업 EK(주)(회장 이희주)와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회장 정광진, 이하 한어총)가 12월 12일 한어총 사무국에서 상호 발전적인 업무 추진을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EK(주)의 김성일 사장, 성기홍 ES본부장과 한어총 정광진 회장, 박정헌 사무총장, 조윤정 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영유아보육의 질적 향상을 위하여 양 기관이 보유한 자원과 역량을 바탕으로 상호협력 체제를 구축하여 상호간의 유기적인 연대를 확립하고 상호 발전의 도모를 목적으로 한다

 

이 협약으로 EK(주)는 키드키즈&월간유아의 양질의 콘텐츠를 한어총 회원을 위한 별도 상품을 운영. 이에 한어총은 키드키즈&월간유아의 한어총 회원을 위한 상품을 업무연락 및 공문 등을 이용해 적극 알리기로 했다.

 

EK(주)의 김성일 사장은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회원들에게 혜택을 주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하고 좀 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어총 정광진 회장은 “대한민국의 선진 보육을 책임지는 한어총과 영유아보육·교육 콘텐츠 개발에 힘쓰는 키드키즈&월간유아가 업무 제휴를 맺게 되어 기대가 크다. 회원어린이집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에 힘써 달라.”고 전했다.

 


에디터|EK(주)_월간유아 이현주


0

최신글

[만들기] 종이접시 물고기

저출산 문제 해결하는 ‘워..

산림청, 숲의 가치 체험하는..

육아정책연구소, 보육교사 ..

서울특별시교육청 유아교육..

여름철 건강 관리법

실외 자연놀이

우리아이 생활지도1

평가인증(통합지표) FAQ

[요리] 꽃게 감자 모닝빵

월드컵, 우리도 즐겨요!

실내 여름활동

댓글0
댓글달기
0/500
답글달기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