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키즈를 시작페이지로

빅스맘, ‘2021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2년 연속 수상

2021.05.14


㈜코날(회장 이희주) 프랜차이즈 어린이집 빅스맘이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유아교육 부문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와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에게 시상한다.   


 


사진제공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세상에 없던 프리미엄 어린이집 빅스맘은 국내 100여 개의 프랜차이즈를 운영한다. 빅스맘 어린이집에 다니는 아이들이라면 교사의 역량, 지역적 편차 등에 구애 받지 않고 안전한 시설에서 우수한 교육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대표 교육프로그램으로는 유아의 자존감을 길러는 스마트워크북 ‘빅스플레이’ 와 몬테소리 기반의 영아 프로그램 ‘놀이철학’이 있다. 또 유명 강남 영어학원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오감 페스티벌 활동들을 빅스맘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성기홍 빅스맘 사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둔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교육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격 프리미엄 어린이집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빅스맘은 올 하반기에 기관을 대상으로 평가제 교육과 조력을 지원한다. 궁극적으로 평가제 조력을 통해 보육 서비스의 질을 높여 빅스맘 어린이집 교직원들의 전문성을 향상하고 역량을 강화하고자 하는 것이 목표이다.  





에디터 | 월간유아 장지혜

2

최신글

교육부, 2학기는 거리두기 2..

한국숲유치원협회, <2021년 ..

미래유아교육학회, 어린이집..

실버에듀넷, 한국주야간보호..

EK그룹 이희주 회장, ‘보육..

한어총 민간분과, ‘어린이..

2021 한국아동권리학회 춘계..

[특집] 새콤달콤 맛있는 여..

[상호작용] 우리 동네가 궁..

[영아놀이] 빛과의 조우

[굿아이디어] 비 오는 날

[놀이사례] 우리 선생님이 ..

댓글0
댓글달기
0/500
답글달기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