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키즈를 시작페이지로

EK그룹 이희주 회장, ‘보육교직원 감사 챌린지’ 동참

2021.06.08

교육전문기업 EK그룹 이희주 회장이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가정분과위원회 박명하 위원장의 추천을 받아 68보육교직원 감사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챌린지는 보육교직원의 사기를 높이고, 교사의 권익을 존중하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 514일 한국보육진흥원이 스승의 날을 기념하며 시작했다.

 


EK그룹은 이희주 회장이 보육교직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피켓을 든 사진을 130만 회원이 이용하는 키드키즈 사이트와 팔로워 6만여 명을 보유한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

 

이희주 회장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에도 변함없이 아이들 곁을 지킨 보육교직원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보육교직원이 있기에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사랑과 헌신으로 아이들을 보육하는 보육교직원 모두를 진심으로 존경하고 키드키즈 또한 많은 분들께 양질의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다음 참여자로는 김상호 하남시장, 숭실사이버대학교 교수 겸 방송인 이호선을 지목했다.

 

한편, 키드키즈는 작년 코로나19 확산 이후 비대면 원격수업 서비스, 온라인 원격수업자료, 가정에서의 놀이를 지원하는 원격수업꾸러미, 온라인 부모교육자료 등을 제공하는 등 보육현장의 어려움을 돕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전국 보육교직원을 응원·격려하는 각종 이벤트를 매월 진행한다





에디터 | 월간유아 장지혜

1

최신글

수도권, 내달 8일까지 거리..

[공모전시상식] 키드키즈 환..

한국보육진흥원, 보육교직원..

\"더 이상의 교육공백은 안 ..

한국보육진흥원, 영차영차 ..

육아정책연구소, 2021 제2차..

ICT 융합예술공연 \'이동 씨..

EK(주)_키드키즈, ‘일·생..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정정옥 ..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 격상..

[굿아이디어] 교통기관 놀이..

\"선생님! 하늘은 왜 파란색..

댓글0
댓글달기
0/500
답글달기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