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키즈를 시작페이지로

(사)충청북도어린이집연합회, 제19회 보육인대회 개최

2021.11.29

()충청북도어린이집연합회(회장 윤비룡)1127, CJB컨벤션센터에서 <19회 충북 보육인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2021 The자람 안심보육>충북의 미래를 보육으로!’라는 주제 하에 코로나19 단계적 일상회복을 맞아 백신 접종 완료자를 대상으로 참여 인원을 최소화하여 진행되었다.


 

행사에는 이시종 충북도지사를 비롯한 변재일, 도종환, 이장섭 국회의원, 이숙애, 장선배, 최경천 충북도의회 의원 등과 보육교직원 2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올해 보육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한 우수 보육교직원, 육아종합지원센터 직원 등에게 충북도지사상 (52), 도의장상 (15), ‘The자람 안심보육공모전을 통해 연합회장상 (12), 육아종합지원센터장상 (9)이 수여되었다.


 

윤비룡 회장은 대회사에서 생명과 태양의 땅 청주에서 19번째 보육인대회를 개최하여 기쁘다. 앞으로 충북의 영유아들을 사랑과 정성으로 돌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시종 도지사는 격려사에서 보육교직원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처우를 개소하고 보육현장의 목소리를 잘 듣고 적극 해소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행사는 보육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대회선언, 대회사, 표창 및 시상, 축사, ‘The자람 안심보육보육인 윤리선언, 공연으로 마무리되었다






에디터 | 월간유아 박희정





0

최신글

충청남도어린이집연합회, 신..

EK그룹, 케이씨피알교육센터..

성남시어린이집연합회 제6대..

경기도0세아전용어린이집연..

경기도가정어린이집연합회, ..

[졸업준비1] 새로운 시작, ..

[졸업준비2] 사랑을 담은 졸..

[졸업준비3] 졸업여행, 원에..

[아무튼, 출근] "교육과 패..

[기획이슈] 유치원/어린이집..

[이달의 놀이] 한 뼘 더 성..

[슬기로운 학부모 소통] 아..

댓글0
댓글달기
0/500
답글달기
0/500